해외학술행사 참가지원




대한부정맥학회에서는 학회 회원의 해외 학술활동을 위해 해외학회 참석 체재비를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다국적의약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산업협회(이하 '3개 협회')의 공정경쟁규약에 의거하여 지원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격

1) 대한의사협회 회원이면서 대한부정맥학회 회원
2) 3개 협회의 공정경쟁규약 제9조 학술대회 참가지원에서 명시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이를 서면 자료로 증빙할 수 있는 자

한국다국적의약산업협회
(KRPIA)
한국제약바이오협회
(KPBMA)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KMDIA)
공정경쟁 규약 제 9조 제2항 제2호: 보건의료 전문가에 대한 지원은 발표자, 좌장, 토론자가 학술대회 주최자로부터 지원받는 실비의 교통비, 등록비, 식대, 숙박비에 한한다.
참가자격
(미충족시 지원신청 불가)
발표자(초록 발표자, e-poster 발표자 포함), 좌장, 토론자는 학술대회 주최측에서 선정한 보건의료 전문가(의사)를 말하며, 이들에 대한 지원은 실비 정산으로 한다. 단, 발표자의 경우, 제 1저자 및 그 외 공동저자 1인만 지원할 수 있다. (e-poster는 하단에 별도 안내)
제 1저자 미 참가시, 공동저자 1인만 지원 가능 (공동저자만 2명 참가할 수 없음)
*제 1저자: 프로그램 북의 해당 초록 저자란에 첫번째 기재되어 있는 저자 (발표자와는 다른 개념입니다.)
e-포스터 발표자의 경우 초청장, 초록채택 메일, 또는 프로그램 등에 발표시간 또는 질의 응답 시간 등이 명시되어 실제 학술대회에서 발표가 이루어지는 사실이 확인되어야 하며, 하나의 학술대회 당 (단, 하나의 학술대회가 여러 개의 코스, 강좌, 세션으로 구분이 되는 경우, 각 코스, 강좌 또는 세션 당) 1인에 한하여 지원 가능함 e-포스터 발표자의 경우 초청장 또는 초록채택 메일에 발표시간 또는 질의응답 시간 등이 명시되어 발표자의 역할이 확인된 1인만 지원 대상에 포함키로 함 e-poster 또는 포스터 발표자인 경우 초록의 주저자나 공동저자 중에서 발표에 참가하는 1인만 지원할 수 있다. (반드시 초록채택메일에 발표시간과 질의응답시간이 기재 되어 있어야 하며, 발표자의 역할이 확인 되어야 한다)
e-poster의 공동저자는 주최측으로 부터 발표자라는 사실을 확인된 자료를 제출해야 함
참가자격 증빙자료 1) 초록 발표자 및 e-poster 발표자
① 주최측에서 받은 초록채택 메일 (발표시간 또는 질의응답 시간 및 초록제목이 포함된 것)
② 프로그램 북 사본 (제목과 저자명 포함된 것)
* 공동저자 자격으로 참석하는 경우 학회 공식자료에 본인의 이름이 표기된 자료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미 구비시 정산 불가) 2) 초청 발표자, 좌장, 토론자 : 주최측에서 받은 초청 메일 또는 공문 (역할 및 세션일정 명시 된 것) 및 프로그램 북 사본


참석 후 제출자료 (선정통보 후 제출자료 안내 메일 발송 예정)

1) 참가자격 증빙자료(초청 또는 채택 메일, 프로그램북 사본-제목, 참여자 본인 이름, 일정 표기된 것)
2) 항공료, 숙박비, 등록비, 식비, 현지 교통비 원본 영수증 및 3개 협회에서 요청한 결제 증빙자료

유의사항

1) 신청시 우선순위에 체크하신 내용을 기준으로 심사하며,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됩니다.
2) 신청 취소는 반드시 마감일 내에 메일로 연락 주시고, 선정통보 이후 취소연락 및 불참 시 향후 2년간 선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본 학회에서는 참석 전에 별도의 참가자격 확인절차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참가자격 미확인 및 증빙자료 미제출에 따른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는 점 양지 바랍니다.

접수방법

기한 내 제출서류 양식을 전부 작성, 서명하신 후 증빙자료와 함께 제출하여 주십시오.
제출서류: 해외학회 지원 신청서, 일정 및 이름 확인 가능한 공식 자료


신청 마감일

1) 개최시작일 기준 60일 전까지 이며, 좌측 메뉴 ‘해외학회 일정’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채택발표가 나지 않은 경우 마감일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선정발표

신청 마감일 이후 15일 이내 개별 이메일 통보 예정

정산금

정산금 입금까지는 12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