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맥전문기술인회
소개 학술자료 학술일정 학술행사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자유게시판 웹 회원가입


부정맥전문기술인회   2023 부정맥 전문기술인 교육


소개




안녕하세요. 대한부정맥전문기술인회 3대 회장으로 선출된 삼성서울병원 이창희입니다.

뜻하지 않은 COVID 19로 인해, 회원님들 모두가 의료현장에서 누구 보다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2007년, 이현수 초대회장님을 주축으로 조직된 대한부정맥전문기술인회는 부정맥 기기 및 진단 분야(ECG, Holter, 전기생리학검사 등)의 전문가 양성 및 교육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긴 역사에 맞게 국내/외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미국부정맥학회(HRS)는 물론 아시아태평양부정맥학회(APHRS)에 이르기 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의료기사, 간호사, 의료기기 전문가가 함께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며, 학술 교류하는 특수한 모임으로 변화 / 발전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 새로운 “3기 대한부정맥전문기술인회” 는, 회원님들의  Special Needs에 함께하겠습니다.

  

  첫째, 대한부정맥전문기술인회를 보다 Simple하게 구성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둘째, 신구 조화로 조직 구성력 “최고”에 도전하겠습니다.

  셋째, Online을 통한 Cardiac Arrhythmia Education Program 을 활성화 하겠습니다.

  넷째, 부정맥전문가인증시험(KCAS)을 실시하고, 회원들의 권익보호 및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대한부정맥전문기술인회를 따뜻하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무언가를 해보지 않고 현실에 안주한다면 미래는 없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3대 대한부정맥전문기술인회 회장   이 창 희




>